골프웨어 '볼빅브이닷', 3월 론칭… 전지현 모델 발탁

2017년3월2일 | 조선닷컴 라이프미디어팀

3월 3일 전국 17개점 동시 오픈, 상반기 중 55점 추가 오픈 확정

토탈 브랜드 지센(Zishen), 덴마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플라잉 타이거(Flying Tiger), 컬쳐 콜(Culture Call) 등을 전개하고 있는 ㈜위비스(대표 도상현)가 오는 3월 3일, 뉴스포티즘 프리미엄 골프웨어 '볼빅브이닷'을 신규 론칭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볼빅브이닷'은 위비스의 프리미엄 골프웨어로 브랜드로, 패션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서울 문정, 수원, 일산 등 수도권 5곳을 비롯해 목포, 광주, 김해, 울산, 대구, 제주 등 전국 17개 지점을 일시에 오픈한다. 또한, 이미 올해 상반기 중 55개의 추가 지점 오픈 계획을 확정 지었다.

'볼빅브이닷'의 '브이닷'은 지금까지 선보인 수많은 골프웨어의 마침표이자, 골프시장의 정점이 되겠다는 야심찬 포부를 담고 있다. 이를 위해 위비스는 배우 전지현을 광고 모델로 내세운 볼빅브이닷의 론칭 광고 캠페인 '워너비(Wanna V) 볼빅브이닷' TV CF를 공개했다.

볼빅브이닷은 골프에 관심이 많은 30~39세로 남녀, 골프 비기너는 물론 매니아 골퍼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골프웨어의 워너비를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골프웨어에 국한되지 않는 다양한 상품 콘셉으로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을 접목한 스포츠라이프웨어 라인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스포츠라이프웨어의 경우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일상생활까지 커버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고기능성 소재와 인체공학적 패턴으로 퍼포먼스를 극대화한 필드룩인 '플레잉&두잉(playing& doing)' 라인, 일상생활은 물론 여행과 골프를 함께 즐기는 트래블 골프층을 겨냥해 기능성 소재에 역동성과 감각을 더한 어반 스포츠 웨어 스타일의 '컴잉&고잉(coming & going)' 라인과 캐디백, 골프화, 모자, 파우치, 골프 장갑 등 골프 관련 액세서리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위비스 도상현 대표는 "업계 최초로 3회에 걸쳐 주요 대리점 경영인을 초청해 진행하는 브랜드 품평회 및 사업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성공적인 브랜드 론칭을 위한 본사와 대리점 간의 파트너십 구축에 힘써왔다"며, "그 결과, 모든 대리점이 오픈 전부터 적극적으로 SNS에 활동에 참여하는 등 상호신뢰 경영을 바탕으로 론칭 초기 빠른 인지도 확산과 성장이 기대되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한편, 위비스는 올해 '볼빅브이닷' 매출 440억 원 달성을 기대하고 있다. 유통망은 가두점을 중심으로 연내 93개 오픈을 목표로 두고 있다. 향후 신발 스포츠 라인까지 볼륨을 확대하는 한편, 국내 골프 브랜드 최초의 해외진출 추진을 통해 2021년까지는 매출 1,400억 원, 매장 수 165개 달성 전략을 추진 중이다.



[출처] 본 기사는 조선닷컴에서 작성된 기사입니다